스팀세차창업 브랜드 럭스서비스 진주점, 오픈이벤트 기념품 증정
스팀세차창업 브랜드 럭스서비스 진주점, 오픈이벤트 기념품 증정
  • 이종범 기자
  • 승인 2021.02.19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31일까지 최고급우산·향균마스크 선착순 지급
(사진=
(사진=럭스서비스 진주점)

스팀세차창업 브랜드 럭스서비스 진주점이 오픈을 앞두고 전국 최초 터널식 매장으로써 예비 창업주들과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럭스서비스 진주점은 선착순 고객들을 대상으로 해 최고급우산, 향균마스크 각 1개씩 3월31일까지 증정한다고 19일 밝혔다. 오픈 이벤트 외에도 본사에서 주관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계획중이다.

럭스서비스는 스팀세차와 더불어 △손세차 △손광택 △유리막제거 △에바크리닝 △실내크리닝 △라이트복원 △유리기스제거 △유리유막제거 △유리발수코팅 등 시공하고 있다. 기존 출장 세차에 관심 가지던 이들도 럭스서비스 세차에 관심을 가진다고 한다.

스팀세차창업을 하기 전에 럭스서비스 본사에서는 이론교육, 약품 및 장비교육 고객서비스 교육, 컴플레인 응대방법 등 다양한 창업 교육을 받아볼 수 있고 1인 소자본, 소점포로 스팀세차창업을 할 수 있다는 이점에서 예비 창업주들의 관심을 받는데 대표 시공으로는 ‘스팀세차’로 고온 고압의 스팀을 활용해 세차하는 방법으로 흠집을 최소화 시켜 차량 내에서 세균이 가장 많다고 알려진 핸들, 손잡이, 기어봉 등을 스팀세차를 이용해서 살균 세차가 가능하다.

대구 영남권 대표 스팀세차 럭스서비스 본사 대표는 다년간 차량 내외장재 관리 경력과 체인점 운영 경험을 통해서 탄탄하고 체계적인 창업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고 대표가 직접 창업 교육을 진행한다는 점과 정기적인 세미나를 통해 신기술과 부족한 기술을 보충 할 수 있다는 점에서도 기존 창업주들도 만족하고 있다는 의견이다.

럭스서비스 진주점 관계자는 “전문 장비와 친환경 약재를 이용해 본사에서 전수 받은 노하우로 작업을 해 기존 세차 개념에서 벗어나 신기술을 항상 적용해서 운전자들이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럭스서비스 지점으로는 대구, 안동, 부산, 향남, 경산, 익산,진주 등 총 12개지점이 운영되고 있다. 지점별 전화번호와 주소는 럭스서비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baramss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