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일레븐, 11번가와 전략적 비스니스 파트너십 체결
바이오일레븐, 11번가와 전략적 비스니스 파트너십 체결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1.03.23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단독상품 출시, 공동 마케팅 등 협력
김창주 바이오일레븐 Biz 본부장(왼쪽)과 서법군 11번가 마트 본부장(오른쪽)이 22일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바이오일레븐 본사에서 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바이오일레븐)
김창주 바이오일레븐 Biz 본부장(왼쪽)과 서법군 11번가 마트 본부장(오른쪽)이 22일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바이오일레븐 본사에서 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바이오일레븐)

바이오일레븐(대표 이경민)은 11번가와 전략적 비즈니스 파트너십(JBP)을 체결하고 단독 상품 출시와 공동 마케팅에 나선다고 23일 밝혔다.

바이오일레븐은 이번 협약을 통해 자사의 프리미엄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 ‘드시모네’의 포트폴리오와 11번가의 소비자 구매 데이터를 정교하게 결합해 더욱 고도화된 마케팅을 적극 추진하며 경쟁력 제고에 박차를 가할 방침이다.

이를 위해 바이오일레븐은 올해 중 11번가에서만 단독으로 선보이는 드시모네 상품을 론칭한다.

아울러 연간 2회 대규모 프로모션을 기획한다. 바이오일레븐은 월간 십일절, 타임딜 등 11번가에서 운영 중인 다양한 정기 프로모션을 통해 △단독 체험 키트 제공 △할인 쿠폰 혜택 △신제품 체험딜 △구매 금액별 사은품 추가 증정 등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11번가의 차별화된 라이브 방송 등을 활용해 셀프 메디케이션에 관심 많은 MZ세대를 겨냥한 다양한 콘텐츠를 정기적으로 선보이며 이들과 적극 소통함으로써 새로운 소비자층 확대에 속도를 낸다는 방침이다.

김창주 바이오일레븐 Biz 본부장은 “고객들에게 드시모네 단독 상품 출시부터 프로모션, 방송 콘텐츠 등 보다 다양한 혜택과 재미를 제공해 드시모네 팬덤을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더 많은 고객들이 드시모네를 경험할 수 있도록 양사가 윈윈(win-win) 마케팅 전략을 펼치며 고객 접점을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서법군 11번가 마트 본부장은 “11번가는 국내외 대표 브랜드사와의 적극적인 협업을 통해 브랜드사 거래 동반성장, 월간 십일절 완판 등 바잉파워를 꾸준히 입증 받고 있다”며 “급성장하는 프로바이오틱스 시장 내 선두 브랜드인 바이오일레븐과의 협업을 통해 11번가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단독 상품 및 단독 콘텐츠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바이오일레븐의 프리미엄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 ‘드시모네’는 장 건강에 유익한 8종의 유익균을 이상적으로 배합한 ‘드시모네 포뮬러’를 원료로 한다.

드시모네 포뮬러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국내 최초이자 유일하게 장 면역 기능성을 인정받았으며, 250편 이상의 SCI 등재 논문을 통해 세계적으로 우수성과 안전성을 검증받고 있다.

[신아일보] 김소희 기자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