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잇세컨즈 '#8초모델챌린지' 캠페인 참가자 모집
에잇세컨즈 '#8초모델챌린지' 캠페인 참가자 모집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1.04.08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타깃 소비자 이용 틱톡 통한 브랜딩 강화
포즈 영상 후 해시태그 달고 본인 계정 업로드
안무가 겸 틱토커 아이키가 #8초모델챌린지 포즈를 취하고 있다.(사진=삼성물산 패션부문)
안무가 겸 틱토커 아이키가 #8초모델챌린지 포즈를 취하고 있다.(사진=삼성물산 패션부문)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8SECONDS)가 오는 15일까지 동영상 공유 플랫폼 틱톡(TikTok)에서 소비자 모델을 선발하는 #8초모델챌린지 캠페인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8초모델챌린지는 틱톡에서 처음 진행된다. 틱톡은 특히 Z세대가 숏폼 콘텐츠를 통해 자신의 개성을 드러내고 다양한 챌린지에 참여하면서 함께 노는 플랫폼이다.

에잇세컨즈는 타깃 소비자들의 이용률이 높은 틱톡에서 브랜딩을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참가자는 틱톡 내 편집효과에서 ‘8초모델챌린지’ 필터를 적용해 나만의 모델 포즈를 취하는 영상을 촬영한 후 해시태그(#에잇세컨즈 #8초모델챌린지)와 함께 본인 계정에 업로드하면 된다.

에잇세컨즈는 참가자를 대상으로 내부 평가를 통해 30명을 1차 선정하고 50만원 상당의 2021년 봄여름 시즌 신상품을 제공한다.

1차 선정된 30인은 직접 스타일링한 신상품 룩북 영상을 에잇세컨즈 공식 틱톡과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공개해야 한다.

이후 에잇세컨즈는 좋아요 수 기준으로 최종 베스트 8인을 선정할 계획이다.

최종 8인은 1등 500만원, 2등 250만원(2명), 3등 100만원(5명) 등 총 상금 1500만원을 받게 된다. 특히 봄여름 시즌 동안 에잇세컨즈 공식 유튜브, 인스타그램, 삼성물산 패션부문 통합 온라인몰 SSF샵에서 에잇세컨즈 모델로 활동하는 기회가 주어진다.

김정은 에잇세컨즈 영업팀장은 “올해는 ‘인싸들의 놀이터’로 불리는 틱톡에 에잇세컨즈 고객들이 자신의 끼와 재능을 펼칠 수 있는 장을 마련했다”며 “MZ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진정성 있는 소통을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