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이 웹 기반 디지털 플랫폼 'NH모바일브랜치'를 통해 상품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내달 30일까지 '어서와~ NH모바일브랜치는 처음이지?!' 이벤트를 연다고 17일 밝혔다.
NH모바일브랜치는 언제 어디서든 금융상품 가입과 신용카드 신청, 외화 환전 등 다양한 은행 업무가 가능한 서비스다. 인터넷 포털사이트 검색이나 영업점 직원이 제공하는 QR코드 또는 명함·상품 안내장 상의 QR 스캔 등 다양한 경로로 이용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NH모바일브랜치에서 이벤트 대상 상품 6종 중 1종 이상 가입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총 800명을 추첨해 △한우 등심 세트 3개월 정기구독권(3명) △돼지고기 구이세트 3개월 정기구독권(20명) △잡곡 세트 2개월 정기구독권(77명) △쌀 5kg(400명) △파리바게트 모바일 쿠폰(300명) 등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 대상 상품은 △NH직장인월복리적금 △올원5늘도적금 △주택청약종합저축 △NH페이모아통장 △NH주거래우대통장 △매직트리통장이다.
또 농협은행 공식 SNS 채널을 팔로우 한 후 해당 이벤트 페이지를 해시태그(#NH모바일브랜치·#농축산물정기구독권·#부모님선물)와 함께 본인의 SNS에 공유하고, '참여 완료'라는 댓글을 남긴 고객 중 총 50명을 추첨해 NH포인트 1만원을 제공한다.
고명환 농협은행 디지털마케팅부 부장은 "급변하는 금융의 디지털화에 발맞춰 QR 하나로 금융서비스를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 NH모바일브랜치를 통해 가입할 수 있는 상품 및 서비스를 더욱 확대하고, 고객이 차별화된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