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뷰티 브랜드 도약 박차
LF는 프리미엄 비건(vegan) 뷰티 브랜드 ‘아떼(ATHE)’가 면세점 유통망을 확장하고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 입지를 다지기 위해 대한항공 기내면세점에 입점했다고 7일 밝혔다.
LF는 2019년 프랑스 바네사브루노(VANESSABRUNO) 본사로부터 ‘아떼 코스메틱’의 글로벌 상표권을 획득했다.
아떼는 비건 뷰티(began beauty)를 지향하는 LF의 첫 자체 여성 화장품 브랜드다.
아떼는 스위스 유명 화장품 원료 연구소 미벨(Mibelle)과 공동 연구개발한 스위스산 기능성 식물원료 ‘알피뉴스(Apinyouth)’를 확보했다. 또 동물 실험을 일절 진행하지 않는 동시에 비건 화장품 인증을 획득한 다수의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아떼는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활용해 왔다. 아울러 아떼는 롯데면세점과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도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여 왔다.
아떼는 이번 대한항공 기내면세점 입점을 통해 소비자 접근성을 한층 높인다는 계획이다.
대한항공 기내면세점에 입점하는 제품은 ‘어센틱 립밤’, ‘비건 릴리프 선 에센스’, ‘어센틱 트리트먼트 에센스’ 등이다.
ksh333@shinailbo.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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