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레이 반값, 극한특가, 라이브딜 등 구성
이랜드리테일은 온라인 쇼핑 플랫폼 이랜드몰에서 오는 13일까지 5일간의 특가 퍼레이드 ‘반값위크’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반값위크’는 △매일 인기브랜드 반값쿠폰, 선착순 반값상품 등을 제공하는 ‘릴레이 반값’ △인기 브랜드의 상품을 초특가에 제공하는 ‘극한특가’ △라이브 방송에서 인기 브랜드의 상품에 이랜드몰 단독 혜택을 담아 선보이는 ‘라이브딜’ 등으로 구성됐다.
릴레이 반값 행사에서는 반값위크 기간 동안 매일 오전 10시에 이랜드 아동패션, 가전, 모던하우스, 미쏘, 로엠 등 인기 브랜드의 반값쿠폰을 만나볼 수 있다. 정오에는 치킨, 커피, 햄버거, 피자 등 인기 먹거리 브랜드의 상품 획득에 도전할 수 있다.
극한특가는 미쏘, 풀무원, 아디다스, 크록스, 설화수 등 인기 브랜드의 상품을 최대 7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라이브딜은 특히 1주년을 맞아 매일 오전 11시 이랜드 아동의류, 가전, 모던하우스, 미쏘, 로엠 등 인기 브랜드에 이랜드몰만의 단독 혜택을 확대한다. 또 구매인증 댓글을 작성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추첨해 이랜드몰에서 이용할 수 있는 1만원 쿠폰을 제공한다.
이랜드몰 관계자는 “여름을 마무리하는 차원에서 더 다채로운 상품과 브랜드에 특별한 혜택을 더해 고객들에게 제안하고자 기획한 행사”라며 “많은 고객들이 이랜드몰에서 득템의 기쁨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