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GS샵, GS더프레시, GS프레시몰, 랄라블라 등 GS리테일의 모든 유통채널이 총출동해 10월 한 달간 ‘상상초월’ 이벤트를 연다.
‘상상초월’은 GS샵이 1년에 단 2번 운영하던 최대 쇼핑 행사로 GS리테일 통합 법인이 출범함에 따라 회사 전 유통채널이 참여하게 됐다.
GS리테일은 올해 ‘상상초월’은 통합 GS리테일을 기념해 더욱 막강한 혜택으로 준비했다고 1일 밝혔다.
GS25는 1000여개 행사상품을 준비해 ‘1+1’, ‘2+1’, ‘덤 증정’ 등 이벤트를 한 달 내내 진행한다. 또 10월 핼러윈 데이를 맞아 ‘미니언즈 몬스터’ 컬래버레이션 행사상품을 구매할 경우 캐릭터 담요를 증정한다.
GS리테일의 간편결제 시스템인 ‘GS페이’로 결제하면 더욱 풍성한 혜택이 돌아간다. GS25는 명품백, 한정판 스니커즈 등 다양한 경품 약 5000개를 준비했다. GS페이로 3000원 이상 구매한 후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하면 행운의 주인공이 될 수 있다.
이와 별도로 GS페이 5000원 이상 첫 결제 시 3000원을 GS&POINT로 페이백해준다.
GS샵은 TV홈쇼핑과 데이터홈쇼핑 상품을 총 3회, 35만원 이상 구매하는 소비자 전원에게 차량용 무선 진공청소기를 증정한다.
GS샵은 ‘상상초월’이 시작되는 첫 날인 10월1일 단 하루 ‘딜데이’ 이벤트를 열고 해당 상품을 구매할 시 적립금 13%, 카드할인 7% 등 총 20% 할인을 제공한다. 행사기간 동안 GS페이로 5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을 페이백받을 수 있다.
GS더프레시는 매주 새로운 시즌 대표 상품을 선정해 선보이며 이를 GS페이로 구매할 경우 50% 할인해준다. GS프레시몰에서는 ‘1+1’ 또는 최대 50% 할인 행사와 매일 다양한 채소를 ‘100원 핫딜’로 판매한다. GS페이로 4만원 이상 첫 결제하면 5000점 리워즈를 지급한다.
랄라블라에서는 가을 맞이 추천 아이템을 선정해 특가로 준비했다.
GS리테일은 올해 ‘상상초월’은 통합 GS리테일이 진행하는 쇼핑 축제인 만큼 모든 소비자가 두루 사용할 수 있는 공통 굿즈를 준비했다. MZ세대 사이에서 팬층이 두터운 유명 패브릭 디자이너 키티버니포니와 컬래버레이션한 보온병 총 3만6000개을 마련했다.
해당 굿즈는 GS리테일 모든 유통채널에서 10월 한 달 동안 GS페이로 결제하면 추첨을 통해 받을 수 있다. GS페이로 단 1건만 결제해도 응모 가능하며 ‘더팝’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기 버튼만 누르면 된다.
유통 채널별로도 굿즈를 받을 수 있는 별도 이벤트를 준비했다.
GS리테일 모바일 앱인 ‘더팝’에서는 이벤트 대상 상품을 3000원 이상 결제 시 스탬프 1개를 증정하며 총 5개를 모을 경우 굿즈에 당첨된다. 선착순 소진시까지 진행된다. MZ세대를 위해 만들어진 PB브랜드 ‘갓생기획’ SNS에 댓글·인증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에도 해당된다.
이외 GS더프레시, GS프레시몰은 각각 행사 상품, 1회 100원 이상 구매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굿즈를 제공한다.
랄라블라에서는 이벤트 상품을 구매하고 멤버십을 적립한 후 영수증을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