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헛, 카트라이더와 이색 협업…한정판 아이템 '풍성'
피자헛, 카트라이더와 이색 협업…한정판 아이템 '풍성'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2.01.25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Z세대 겨냥 '카러플팩' 한정 출시
피자헛은 인기 레이싱 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와 협업을 통한 '카러플팩'을 선보였다.
피자헛은 인기 레이싱 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와 협업을 통한 '카러플팩'을 선보였다.

한국피자헛(이하 피자헛)은 넥슨의 모바일 레이싱 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와 협업(컬래버레이션)으로 한정판 아이템을 담은 ‘카러플팩’을 선보였다고 25일 밝혔다. 

피자헛의 이번 컬래버는 주 고객층인 MZ세대에게 색다른 재미를 제공하고자 기획된 것이다. 카러플팩은 피자헛 피자 전 메뉴 중 1판과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컬래버 아이템(△피자헛 카트 △피자헛 스키드 △피자헛 풍선) 쿠폰으로 구성됐다. 

특히 컬래버 아이템 쿠폰은 매장 또는 온라인으로 피자를 주문하면 지급된다.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애플리케이션(앱)에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중 피자헛 카트와 피자헛 스키드는 영구적으로 사용 가능하다.

피자헛 카러플팩은 2월27일까지 약 한 달간 한정 판매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피자 주문 시 컬래배 박스도 제공된다. 해당 쿠폰은 3월31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피자헛 관계자는 “MZ세대 사랑을 받는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와 피자헛이 만나 다양한 재미를 드릴 수 있는 컬래버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참신한 마케팅으로 피자헛을 사랑해주시는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혜택과 재미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