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은 콘텐츠 플랫폼 방구석연구소와 함께 고객 참여형 SNS캠페인 '지켜주_길, 한복 런웨이'를 오는 31일까지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2021년 '기억하_길' 캠페인에 이어 방구석연구소가 제공하는 시뮬레이션 테스트를 중심으로, 우리나라 전통 의복인 '한복'을 소재로 우리 문화를 지키는 고객의 참여와 행동을 유도하여 삼일절의 의미를 되새기기 위해 기획됐다.
'지켜주_길, 한복 런웨이' 캠페인은 일제강점기와 현재를 배경으로 한복 디자이너가 되어 보는 '나만의 한복 만들기' 테스트와 온라인에서 '한복 런웨이'를 재현한 '지켜주_길' 캠페인으로 진행된다. 우리은행과 방구석연구소는 '한복 런웨이'에 3만명 이상이 참여하면 영문버전 캠페인을 추가로 제작하기로 했다.
방구석연구소 플랫폼에 방문, '지켜주_길, 한복 런웨이' 테스트에 참여하고, 본인의 결과페이지에서 직접 만든 '나만의 한복’ 을‘#지켜주_길' 해시태그를 달아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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