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디한 홈스타일링 제안 '호응'
12일 '테팔 IH매직핸즈 에디션' 소개
12일 '테팔 IH매직핸즈 에디션' 소개
NS홈쇼핑은 12일 오전 8시20분부터 65분간 프리미엄 리빙 상품 프로그램 ‘김선희 명품리빙관 더스페셜’ 1주년 특집방송을 한다고 11일 밝혔다.
김선희 명품리빙관 더 스페셜은 1세대 쇼핑호스트 김선희 브랜드디렉터가 쇼핑큐레이터로서 브랜드와 제품 철학을 소개하고 트렌디한 홈스타일링을 제안하는 리빙 상품 전문 프로그램이다.
1주년을 맞은 김선희 명품리빙관 더 스페셜은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TV속 명품 리빙관으로 자리 잡았다. 특히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집콕 생활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난 소비자들의 홈라이프를 위한 주방·인테리어 상품 니즈(Needs)와 맞아 떨어져 많은 사랑을 받았다.
실제 방송을 통해 소개한 휘슬러 프라이팬세트는 방송 목표 대비 200% 이상 판매됐다. 이 외에 쿠쿠마스터 셰프 트윈프레셔와 휴롬원액기, 라클라우드 소파 등 다양한 리빙 상품으로 판매 상품을 꾸준히 확대하고 있다.
12일 오전에 진행될 특집방송에서는 ‘테팔 IH매직핸즈 샤이니골드 에디션 세트’가 소개한다. 방송 중 구매 소비자에겐 ‘테팔 일리코 오븐 9l’과 ‘쿡라이트 스텐 뒤집개’까지 특별구성 상품으로 제공된다.
김갑종 NS홈쇼핑 컨텐츠개발본부장(전무)는 “김선희 명품리빙관 더 스페셜은 앞으로도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소비자를 위한 다양한 상품을 소개하고, 브랜드 철학과 홈 인테리어의 새로운 트렌드 등을 소비자와 공유하는 알찬 방송으로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parkse@shinailbo.co.kr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