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컨 무상 점검…시승 후 ‘캠리’ 계약자 경품 증정
토요타코리아는 봄철을 맞아 전국 25곳 토요타 공식 서비스센터와 딜러 전시장에서 ‘2022 토요타 스프링 리프레시 서비스 캠페인’과 ‘봄 타기 좋은 토요타’ 전 차종 시승회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2022 토요타 스프링 리프레시 서비스 캠페인은 다음달 2일까지 진행된다. 토요타는 캠페인 기간 중 전국 토요타 딜러 서비스센터에 입고하는 모든 소비자에게 에어컨 점검 서비스와 자동차 살균 소독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또 △캐빈 에어 필터 △에어 클리너 엘리먼트 △에어 케어 서비스 △엔진 플러시 첨가제 △와이퍼 러버와 블레이드 등에 대해 부품 가격과 공임의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30만원 이상 유상수리자에게는 차량용 방향제를 증정한다.
토요타는 브랜드 전 차종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봄 타기 좋은 토요타 시승회를 다음달 30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시승회 참여자 중 다음달 29일까지 ‘캠리’를 계약한 소비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삼천리 접이식 미니벨로 자전거’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강대환 토요타코리아 상무는 “이번 서비스 캠페인은 봄을 맞아 고객 분들의 안전하고 쾌적한 차량 운행을 돕기 위해 준비했다”며 “또 이번 전 차종 시승회를 통해 토요타 캠리부터 시에나 하이브리드까지 다양한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에 어울리는 토요타의 매력을 직접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selee@shinailbo.co.kr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