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유곤 국민의힘 인천 서구3선거구 시의원 예비후보는 최근 서구청 브리핑룸에서 출마의 변을 통해 활력넘치는 의정 활동을 약속했다고 29일 밝혔다.
그는 △공약을 지키는 의원 △시민과 소통하는 의정활동 △땀을 흘리는 구민에게는 시원한 부채가 되고 눈물을 흘리는 구민에게는 손수건이 되는 구민에게 필요한 의원 △의정 동향을 지역구민들이 속속히 알 수 있도록 의정보고서를 정기적으로 발행 △구민의 대표로서 구민의 권익을 위해 곧고 굽힘 없는 의원 △초심을 잊지 않는 의원이 되겠다고 약속했다.
김 시의원 예비후보는 “로봇랜드를 활용한 청년 창업지원, 경서지구 스마트 공업단지 조성, 서구 역사·문화 스토리텔링 관광컨텐츠개발, 일용근로자복지관 건립을 통해 일용근로자들에게 휴식을 제공하고, 건강증진을 도모하며 감성적 기능향상 교육프로그램을 개발해 전문적 상담을 통한 맞춤형 기능교육을 실시해 근로자들의 수입증대와 생활향상을 지원, 실버일자리 지원으로 근로를 통한 노년층 경제적·정서적 안정 확립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특히 김 시의원 예비후보는 “청년의 꿈이 있는 Startup-city 서구, 빈부·노소·남녀·지역·계층 간 갈등이 없는 Peace-city 서구, 누구나 다시 찾고 싶은 Coming-city 서구, 시민이 함께 행복한 Happy-city 서구, 활력이 넘치는 Green-city 서구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비전을 제시했다.
또한, 김 시의원 예비후보는 “서구 3선거구는 가정 일부를 중심으로 하는‘신도심권’과 가정 일부와 신현. 원창을 중심으로 하는‘구도심권’이 복합돼 있는 지역으로서 지역맞춤형 의정활동이 필요한 선거구다. 이에 활력 넘치는 의정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