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간편식 할인 프로모션…물가안정 앞장
CU, 간편식 할인 프로모션…물가안정 앞장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2.06.12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일까지 도시락·삼각김밥·컵라면 최대 65% 할인
[사진=BGF리테일]
한 소비자가 CU에서 도시락 등을 구매한 후 포즈를 취하고 있다.[사진=BGF리테일]

CU가 도시락, 삼각김밥, 컵라면 등을 최대 6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결제 할인 프로모션을 이달 20일까지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CU의 브랜드 전환 10주년을 기념해 마련된 물가 안정 프로젝트 2탄으로 최근 편의점에서 식사를 해결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난 데 맞춰 기획됐다.

실제 지난달 오피스가에 위치한 점포에서 판매된 도시락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7.1% 올랐다. 삼각김밥 28.0%, 줄김밥 23.7%, 샌드위치 19.3% 등도 오름세를 보였다. 컵라면 역시 24.6% 늘었다.

할인 행사 대상 상품은 인기 도시락과 삼각김밥 등을 비롯해 CU의 초저가 PB 상품인 득템 시리즈 라면, 즉석밥, 구운계란 및 불닭볶음면, 삼양라면, 얇은피 교자만두 등 총 20종이다.

이달 20일까지 해당 상품을 삼성카드와 페이코(PAYCO), 네이버페이 등으로 결제하면 즉시 30% 할인 받을 수 있다.

특히, +1 증정 대상 상품을 행사 결제 수단으로 구매하면 중복 할인이 적용돼 최대 65% 할인된 가격으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연정욱 BGF리테일 마케팅실장은 “최근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맛과 믿을 수 있는 품질을 가진 편의점 간편식사를 찾는 고객들이 늘어난 점을 반영해 알뜰 구매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CU는 고객의 상품 구매 동향을 면밀히 분석해 차별화된 구매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