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이팬·볶음팬·냄비 기능 담은 몸체…전용 유리 뚜껑 구성
테팔이 신제품 ‘원픽냄비팬’ 출시를 기념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테팔은 오는 7월20일까지 테팔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원픽냄비팬’을 할인가에 선보이고 구매자 모두에게 사은품 증정한다고 5일 밝혔다.
테팔 원픽냄비팬은 밀레니얼 세대의 라이프스타일과 요리 습관을 분석해 만든 제품으로 지난 5월 와디즈 펀딩 목표 금액 2776% 달성률을 기록했다.
테팔 원픽냄비팬은 프라이팬처럼 넓은 바닥, 볶음팬처럼 부드럽게 이어지는 옆면, 냄비처럼 깊이감 있는 몸체, 전용 유리 뚜껑으로 구이, 볶음, 찌개 등 어떤 요리든 쉽고 간편하게 완성할 수 있다. 크기는 라면 2봉, 밀키트 2인분까지 조리 가능한 2.0리터(ℓ) 권장용량으로 넉넉하게 활용할 수 있다.
제품은 △밝고 부드러운 베이지빛의 ‘양송이 베이지’ △아보카도처럼 싱그러운 연둣빛을 띄는 ‘아보카도 그린’ △은은한 펄로 고급스러움을 더한 ‘트러플 블랙’ 총 3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전용 유리 뚜껑은 전체적으로 평평한 디자인과 손잡이를 납작하게 펼칠 수 있는 접이식 손잡이로 높이가 낮은 공간에도 편리하게 수납 가능하다.
제품은 내구성을 자랑하는 ‘테팔 티타늄 코팅’으로 긁힘 걱정 없이 오래 사용할 수 있고 ‘테팔 풀와이드 인덕션 기술’로 바닥 전체가 인덕션에 반응해 열효율이 뛰어나다. 또한 요리하기 최적의 온도를 알려주는 모래시계 모양의 테팔 열센서로 요리 초보자도 전문가처럼 쉽고 정확하게 조리 시작 타이밍을 알 수 있다.
frog@shinailbo.co.kr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