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친쿡] 7월 2주, 야외활동 필수품…코멕스 외 4가지 주방용품
[키친쿡] 7월 2주, 야외활동 필수품…코멕스 외 4가지 주방용품
  • 최지원 기자
  • 승인 2022.07.09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끝나지 않는 코로나19 시대. <신아일보>는 일상과 함께 할 수 있는 시간을 찾아주기로 했다. 생활 속 뗄 수 없는 ‘교육, 가전‧가정제품, 자동차, 게임’ 5대 분야를 선정, 매주 분야별 알찬 정보를 접할 수 있게 전달한다. 이에 ‘위클리 시리즈’ 코너를 마련, △알림장 △가전숍 △키친쿡 △주차장 △PC방 타이틀로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독자들을 찾아간다.
‘키친쿡’은 부엌에 다채로움을 더하는 다양한 요리·주방용품 소식을 담는다.

코멕스 ‘빅 트라이탄 물병’ [사진=코멕스]
코멕스 ‘빅 트라이탄 물병’ [사진=코멕스]

7월2주 ‘키친쿡’은 여름철 쾌적한 야외 활동을 위한 각종 주방용품이다. 코멕스는 대용량 물병 ‘빅 트라이탄 물병’으로, 락앤락은 보관과 사용이 간편한 ‘도시락 시리즈’로, 나들이 캠핑용품 ’나혼자 라면포트’로 한층 즐거운 여름나기를 돕는다.

◇코멕스- 하루 섭취 권장량 한 번에…‘빅 트라이탄 물병

코멕스 ‘빅 트라이탄 물병’은 1.7리터(ℓ), 2.0ℓ 넉넉한 용량으로 하루 권장 섭취량의 물을 한 번에 담아 마실 수 있는 대용량 물병이다. 몸통에 눈금이 그려져 있어 섭취량을 바로 확인할 수 있으며 흡입구가 돌출돼 물을 따르거나 마실 때 쏟아질 염려 없이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다. 코멕스 ‘빅 트라이탄 물병’은 둥근 원통형 디자인으로 냉장고 보관이 용이해 외출 전 냉장고에 넣어 시원하게 보관하다 바로 들고나가기 좋다. 큼직한 손잡이가 있어 이동이 편리하며 트라이탄 소재로 환경 호르몬 의심 물질인 비스페놀-A(BPA)가 검출되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자이글- 가정에서도 야외에서도…‘스텐 요리돔’

자이글은 ‘스텐 요리돔’을 출시해 캠핑·나들이 제품 라인업을 강화한다. 자이글 ‘스텐 요리돔’은 그리들을 덮어 조리하는 방식으로 적용돼 야외에서의 위생적인 사용은 물론 오븐 요리까지도 가능하다. 제품은 기름이 튀는 현상을 방지하고 제품 상부에 유리창을 둬 뚜껑을 열지 않아도 조리상태를 확인할 수 있다. 스테인리스 재질을 적용해 세척도 간편하고 오븐에서만 가능한 두터운 식재료까지 조리 가능하다. 제품은 통 주물 생산 방식의 견고하고 단단한 외장 코팅을 개발해 적용했다. 또한 우수한 열 보존성을 갖춰 음식의 맛을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다.

◇락앤락- 언제 어디서나 간편한 한 끼…‘도시락(DosiLock)’

락앤락은 간편한 건강식으로 식단을 관리하는 소비자 취향을 고려해 ‘도시락(DosiLock)’ 시리즈를 선보인다. 락앤락 ‘도시락은’ △샐러드나 간편식을 즐기기 좋은 ‘밀프렙’ △초보 도시락족에게 최적화된 ‘도시락 스타터팩’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도시락 프로페셔널’ 등 3가지로 구성됐다. 특히 도시락 스타터팩은 530밀리리터(㎖)와 360ml 용기, 소스통으로 활용 가능한 분리형 나눔 용기, 스테인리스 수저가 담긴 커트러리 용기로 구성돼 실용성을 더했다. 락앤락 ‘도시락’ 시리즈 제품은 모두 140도까지 견디는 내열성으로 식기세척기와 전자레인지에서도 사용 가능하다. 은은한 회색 빛깔 몸체와 상큼한 노란색 뚜껑이 조화를 이루며 야외 나들이 아이템으로도 제격이다.

락앤락 ‘도시락(DosiLock)' [사진=락앤락]
락앤락 ‘도시락(DosiLock)' [사진=락앤락]

◇테팔- 프라이팬·볶음팬·냄비 하나로…‘원픽냄비팬’

테팔 ‘원픽냄비팬’은 밀레니얼 세대의 라이프스타일과 요리 습관을 분석해 만든 제품으로 프라이팬, 볶음팬, 냄비의 3가지 기능을 하나로 담았다. 테팔 ‘원픽냄비팬’은 프라이팬처럼 넓은 바닥, 볶음팬처럼 부드럽게 이어지는 옆면, 냄비처럼 깊이감 있는 몸체를 갖췄다. 전용 유리 뚜껑은 손잡이를 납작하게 펼칠 수 있는 접이식 손잡이로 높이가 낮은 공간에도 편리하게 수납할 수 있다. 주방 수납 공간이 좁은 오피스텔이나 원룸에 거주하는 1인 가구도 유용하게 사용 가능하다. 테팔 ‘원픽냄비팬’은 △양송이 베이지 △아보카도 그린 △트러플 블랙 등 3가지 색상으로 주방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코렐 세카- 나들이에는 역시 라면… ‘나혼자 라면포트’

코렐브랜드 주방소형가전 브랜드 코렐 세카는 나들이 캠핑용품으로 유용한 ’나혼자 라면포트’를 선보인다. 제품은 최대 800와트(W) 파워로 라면을 비롯한 각종 음식을 빠르게 가열할 수 있다. 실내‧외 어디서든 사용 가능한 휴대성과 에너지 효율성을 동시에 갖췄다. 코렐 세카 ‘나혼자 라면포트’는 멀티 포트와 찜기 구성에 총 1.8ℓ 용량으로 짧은 시간 동안 두 가지 요리를 한 번에 완성할 수 있다. 내부는 스테인리스 소재로 구성돼 위생적이다. 온도는 2단계로 간단하게 조절할 수 있어 편리하다.

코렐 세카 ‘나혼자 라면포트’ [사진=코렐브랜드]
코렐 세카 ‘나혼자 라면포트’ [사진=코렐브랜드]

[신아일보] 최지원 기자

frog@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