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 추석 앞두고 브랜드 협업 강화
GS리테일, 추석 앞두고 브랜드 협업 강화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2.09.02 10: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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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밀키트 중심의 협업 추진, 고객 만족 위한 시너지 주력"
심플리쿡 서울식 소불고기 전골 등 메뉴 연출컷[이미지=GS리테일]
심플리쿡 서울식 소불고기 전골 등 메뉴 연출컷[이미지=GS리테일]

GS리테일이 브랜드간 협업 시너지 강화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특히 이번에는 추석을 앞두고 명절을 즈음해 수요가 급증하는 밀키트 브랜드 ‘심플리쿡’ 중심으로 소비자 유치에 적극 나선다.

2일 GS리테일에 따르면, 홈쇼핑 GS샵은 심플리쿡이 올해 추석 상품으로 특별 기획한 △심플리쿡 LA갈비 △심플리쿡 LA꽃갈비정육 2종을 단독으로 선보인다.

‘심플리쿡 LA갈비’는 프리미엄 초이스 등급의 LA갈비 원육을 특제 양념에 12시간 이상 저온 숙성한 상품이다. 시중 LA갈비 두께(10㎜ 내외) 대비 두툼한 13㎜로 가공해 입안을 가득 채우는 식감과 풍부한 육즙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2일 오후 7시35분 GS샵의 ‘똑소리’에서 판매된다.

‘심플리쿡 LA꽃갈비정육’은 소 한 마리당 1.4% 만 나오는 특수 부위 꽃갈비 원육으로 구성돼 부드러운 식감과 풍부한 육즙이 특징인 상품이다. 3일 오후 5시30분 판매방송이 진행된다.

온라인 장보기 플랫폼 GS프레시몰은 오는 15일까지 심플리쿡 상품 특별 할인 행사를 연다. 밀키트 등을 활용해 차례상, 명절 식사를 간편하고 가성비 있게 준비하는 최근 명절 트렌드를 반영해 기획한 행사다.

행사 상품은 추석을 앞두고 매출이 2배 이상 치솟는 ‘서울식 소불고기 전골’, ‘박가네 빈대떡’ 등 한식 메뉴를 포함해 총 66종으로 구성됐다. 최대 할인율은 35%에 달하며 당일 배송(추석 당일 제외)으로 받아볼 수 있다.

GS프레시몰은 코로나19 이후 급증한 밀키트 인구와 고물가 시대 가성비 있는 밀키트를 활용하려는 소비자 수요가 올해 추석 특히 집중될 것으로 예측, 예년 명절 대비 행사 물량을 3배 이상 확대했다.

편의점 GS25는 오는 12일까지 ‘심플리쿡 치킨스테이크’ 등 인기 안주 메뉴 1+1 행사를, 슈퍼마켓 GS더프레시는 오는 6일까지 심플리쿡 전 밀키트 상품을 대상으로 30% 할인 행사를 각각 운영한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