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서부교육지원청, ‘2022년 하반기 직원 친절교육’ 실시
대전서부교육지원청, ‘2022년 하반기 직원 친절교육’ 실시
  • 정태경 기자
  • 승인 2022.09.21 14: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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친절의 시작은 전화응대로부터
서부운영 친절교육
서부운영 친절교육

대전시 서부교육지원청은 21일 전 직원을 대상으로 민원응대 역량 강화를 위한 ‘2022년 하반기 직원 친절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위드원 대표 이미원 강사를 초빙하여 ‘현명하게 대처하는 민원응대 솔루션’이라는 주제로 실시하였으며, 줌(Zoom)을 활용한 쌍방향 온라인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주요 내용은 △민원 서비스 마인드 △민원 응대의 중요성 △상반기 전화친절도 평가 결과 분석 △전화응대요령 및 언어 표현법 등으로 진행되었으며, 상반기 전화친절도 평가 결과를 바탕으로 응대단계의 부족한 부분을 개선할 수 있도록 사례 중심의 교육이 이루어져 직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대전서부교육지원청은 직원들의 전화응대역량 강화를 위하여 9월부터 매주 금요일 단계별 전화응대요령 안내방송을 실시하는 등 민원만족도 제고를 위하여 노력하고 있다.

대전서부교육지원청 이승원 운영지원과장은“집합교육, 안내방송 등 지속적인 교육을 통하여 앞으로도 민원인이 만족할 수 있는 친절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taegyeong3975@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