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뚜라미는 오는 8일부터 TV홈쇼핑 방송을 통해 '2023년형 귀뚜라미 3세대 카본매트 온돌'을 판매한다고 7일 밝혔다.
귀뚜라미보일러는 일교차가 커지며 난방매트 수요 증가가 예상됨에 따라 누수, 세균, 물빼기, 물보충, 전기료 등 기존 온수매트의 걱정거리를 완벽히 해결한 ‘2023년형 귀뚜라미 3세대 카본매트 온돌’을 부담 없는 조건에 구매할 수 있도록 홈쇼핑 방송을 준비했다.
귀뚜라미는 △8일 오후 6시 40분부터 50분간 CJ홈쇼핑을 시작으로 △9일 오후 7시 30분부터 65분간 GS홈쇼핑, △11일 오후 7시 45분부터 60분 동안 현대홈쇼핑에서 ‘2023년형 귀뚜라미 3세대 카본매트 온돌’ 판매 방송을 연이어 진행한다.
TV홈쇼핑 방송 중에 귀뚜라미 카본매트를 구매하는 고객은 24개월 무이자 할부 또는 일시불 1만원 할인을 선택할 수 있고 홈쇼핑 앱(App)으로 주문하면 추가로 1만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CJ홈쇼핑과 GS홈쇼핑에서 선보이는 '귀뚜라미 3세대 카본매트 98시리즈'는 업계 최초로 본체와 탈부착이 가능한 스마트 리모컨을 탑재해 사용자 편의를 크게 높였다. 또한 현대홈쇼핑에서 판매하는 ‘귀뚜라미 3세대 카본매트 95시리즈’는 소비자의 선택 폭을 높이기 위해 직관적인 조작 능력이 우수한 일체형 스마트조절기로 차별화했다.
귀뚜라미 3세대 카본매트는 특허받은 ‘아라미드 카본열선’을 적용했다. 강철보다 5배 강하고 500℃의 고온도 견디는 아라미드 소재의 중심선을 2중 특수 피복으로 감싸 80만회 굽힘 테스트를 완료해 내구성과 내열성이 탁월하다.
쾌적한 숙면 환경을 제공하는 매트 원단은 최고급 소재인 오스트리아 렌징사의 텐셀 원단과 에어로 실버 원단을 혼합해 부드러운 촉감과 수분 흡수성이 뛰어나고 항균 효과도 우수하다. 또한 아동용 섬유제품 인증, 라돈 및 토론 안전 시험 완료, 전자기장환경인증(EMF)을 획득해 온 가족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한편 귀뚜라미보일러는 다이얼 기능을 갖춘 ‘귀뚜라미 3세대 카본매트 96시리즈’를 NS홈쇼핑(10일), 홈앤쇼핑(12일), 롯데홈쇼핑(15일)에서 잇따라 선보일 계획이다.
귀뚜라미보일러 관계자는 “귀뚜라미 3세대 카본매트 온돌의 특장점을 쉽게 이해하고, 합리적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홈쇼핑 방송을 준비했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