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창호, 상생협력 위한 '2022 대리점 간담회' 개최
이건창호, 상생협력 위한 '2022 대리점 간담회' 개최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2.10.25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 이후 첫 오프라인 행사 성료…대리점 대상 신제품 교육 및 시상식 진행
‘2022 이건창호 대리점 간담회’ 모습.[사진=이건창호]
‘2022 이건창호 대리점 간담회’ 모습.[사진=이건창호]

이건창호는 대리점과의 상생협력을 강화하기 위한 오프라인 행사들을 연이어 실시하는 동시에 사업방향 및 기업비전을 공유하기 위한 ‘2022 이건창호 대리점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지난 22일 서울 서교동에 위치한 이건하우스 본사전시장과 라이즈호텔에서 1부, 2부로 나뉘어 개최됐다. 이건창호 본사 관계자 및 대리점 대표 30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건창호는 본사와 대리점 간 상호소통을 강화하고 동반성장을 도모하고자 주기적으로 간담회를 개최해왔지만 최근 2년간 팬데믹으로 인해 만남이 어려웠다. 이날 행사는 코로나19 이후 본사와 대리점 양측이 만나는 첫 자리라 그 의미가 더욱 컸다.

간담회는 이건창호 관계자의 간단한 환영인사를 시작으로 △중대재해예방교육 △커튼월 및 시스템창호 신제품 소개 △신규 사이트 '이건창호 아카이브' 소개 △대리점 지원 계획 소개 순으로 진행됐다. 더불어 지난해 상생협력에 앞장선 11개 대리점(에이치원, 위드펜스터, 태영알미늄, 영운기업, 지에스시스템창호, 화인엔지니어링, 나노엔지니어링, 인텍창호시스템, 창작시스템, 한국창호시스템, 유신기업, 위더스창호)을 선정해 공로를 치하하기 위한 시상식도 열렸다.

이건창호는 올해 그동안 축적한 독자기술 기반의 이건 스탠다드 제품을 내세워 고급 알루미늄 창호시장에 대응할 것이라 밝히고 기업비전을 대리점주들과 공유하는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대리점과의 상생협력을 약속했다.

이후 지난 19일에는 대리점 실무자들의 제품 이해도 향상 및 프리미엄 제품 홍보 활성화를 위한 ‘실무자 대상 교육’도 진행되었다. 이번 교육에서는 디자인 특화 제품인 알루미늄 슬라이딩 시스템 창 ESS 210 LS 외 알루미늄 시스템 도어 신제품들의 특장점 교육 및 홍보 툴 활용 등에 대해 교육이 진행되었고, 그 외 실무자들과의 간단한 간담회 자리도 함께 진행되어 현장의 소리를 직접 듣는 시간도 가졌다.

이건창호는 관계자는 “이번 간담회는 최근 불확실성이 커진 건축환경에 대응하기 위해 본사가 강구하고 있는 전략과 방안을 대리점 대표님들 외 실무자들과 공유하고 함께 고민하는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힘든 시기에도 목표 달성을 위해 힘써 주신 모든 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상생의 가치를 잊지 않고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yo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