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포인트 리워드 시스템 적용된 모바일 광고 서비스
NH농협은행은 포인트 적립·사용에 실시간 애드테크를 적용한 ‘NH터치애드’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
애드테크는 광고(AD)와 기술(Technology)의 합성어로, 빅데이터를 활용해 소비자에게 정확한 광고 메시지를 전달하는 기술을 말한다.
NH터치애드는 NH포인트 리워드 시스템이 적용된 실시간 모바일 광고 서비스다. NH포인트 적립·사용 시점에 NH멤버스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실시간 전송된 광고를 클릭하면 포인트가 적립되며, 소비자별로 차별화된 프로모션과 컨텐츠를 제공한다.
NH터치애드는 ‘NH띠링(앱 푸쉬 광고 수신시 포인트 적립)’, ‘오늘도 NH포인트(하루 3번 광고 클릭하면 포인트가 적립)’, ‘NH바로모아(앱 이벤트에 참여시 포인트 제공)’의 3가지 서비스가 있다.
NH농협은행은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다음달 말까지 NH터치애드 이용 동의 시 NH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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