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스트잇, TV홈쇼핑 진출…명품 플랫폼 처음
머스트잇, TV홈쇼핑 진출…명품 플랫폼 처음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2.12.19 17: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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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기 명품 브랜드 겨울 상품 판매, 모바일 라이브쇼도 진행
머스트잇 명품 플랫폼 첫 TV홈쇼핑 진출[이미지=머스트잇]
머스트잇 명품 플랫폼 첫 TV홈쇼핑 진출[이미지=머스트잇]

머스트잇이 국내 명품 플랫폼 처음으로 TV홈쇼핑에 진출한다.

머스트잇은 오는 20일 화요일 오전 9시20분에 방송하는 CJ온스타일 ‘빅쇼(BIG SHOW)’를 통해 인기 명품 브랜드 22FW 베스트셀러 상품을 소개한다고 19일 밝혔다.

같은 날 저녁 9시에는 CJ온스타일 모바일 플랫폼을 통해 2부 모바일 라이브를 진행한다.

머스트잇이 준비한 상품은 △아미 △메종키츠네 △랄프로렌 △톰브라운 △비비안웨스트우드의 스카프와 카디건 △몽클레르 패딩 △막스마라 코트 등 10가지다. 여기에 CJ온스타일이 준비한 △구찌 △버버리 △에르노 △프라다 상품까지 총 32개 상품이 TV 라이브를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2부 모바일 라이브에서는 총 60개 상품을 선보인다.

협업은 올해 6월 머스트잇과 CJ ENM이 맺은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이뤄졌다. 양사는 상호 간 상품 연동과 기술, 인프라 지원을 통해 서로의 채널 경쟁력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현재 CJ온스타일 모바일 플랫폼에는 머스트잇 단독 카테고리가 신설돼 머스트잇에서 판매되는 상품을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다.

조용민 머스트잇 대표는 “브라운관이라는 새로운 채널을 통해 머스트잇을 소개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국내 대표 명품 플랫폼으로서 온·오프라인을 뛰어넘는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소비자들을 만날 기회를 적극적으로 확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