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룽지·크붕빵 콘텐츠 업로드…크로와상 생지 판매량 증가
콘텐츠 커머스 플랫폼 ‘우리의식탁’을 운영하는 컬쳐히어로가 MZ세대 트렌드를 반영한 콘텐츠를 개발한다고 16일 밝혔다.
컬쳐히어로는 지난해 11월 우리의식탁 인스타그램을 통해 크룽지(크루와상+누룽지)를 만드는 릴스(Reels)를 업로드했다. 해당 콘텐츠 영상은 △조회수 약 154만회 △좋아요 3만8000여개 △공유 3만6000여회 △댓글 900여개 등을 기록했다. 관련 제품인 크로와상 생지 판매량도 증가 추세를 보였다.
컬쳐히어로가 이후 공개한 ‘크붕빵’ 릴스도 7만회가 넘는 조회수를 기록했다.
컬쳐히어로 관계자는 “홈쿡, 모디슈머 트렌드 영향으로 간식도 색다르게 집에서 직접 만들어 먹는 경우가 많아졌다”며 “앞으로도 MZ세대를 겨냥한 콘텐츠 마케팅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frog@shinailbo.co.kr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