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6일부터 패션·명품 역대 최대 물량 푼다
SSG닷컴, 6일부터 패션·명품 역대 최대 물량 푼다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3.03.05 0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일까지 '패션명품 쓱세일' 전개
프라다·생로랑·버버리 S/S 신상 선봬
SSG닷컴은 6일부터 일주일간 '패션·명품 쓱세일'을 연다. [제공=SSG닷컴]
SSG닷컴은 6일부터 일주일간 '패션·명품 쓱세일'을 연다. [제공=SSG닷컴]

SSG닷컴이 6일부터 12일까지 일주일간 패션·명품 역대 최대 물량을 준비하고 최대 80% 할인에 나서는 ‘패션명품 쓱세일’을 전개한다. 

5일 SSG닷컴에 따르면, 이번 패션명품 쓱세일은 믿고 구매할 수 있는 공식브랜드관 상품과 디지털 보증서 ‘SSG 개런티’ 적용 명품 등 신뢰도를 앞세워 소비자들을 공략할 방침이다.

SSG닷컴은 그간 신뢰도가 중요한 패션·명품 카테고리 특성을 고려해 업계 최고 수준의 공식브랜드관과 명품 디지털 보증서 SSG 개런티 서비스, 무작위로 상품을 구매해 정품 여부를 감정하는 미스터리 쇼퍼 제도 등을 운영 중이다. 이번 행사에서도 신뢰도를 강조해 봄 쇼핑 수요를 선점하겠다는 구상이다. 

행사 주요 참여 명품 브랜드로는 프라다, 생로랑, 버버리, 발렌티노, 보테가베네타, 막스마라, 피아제, 파네라이 등으로 프로모션 기간 동안 올 S/S(봄·여름) 신상을 선보인다. 또 차별화된 디자이너 브랜드를 보유한 W컨셉 상품과 연동해 유어네임히얼, 모한, 아바몰리, 르니나, 해바이해킴, 마론에디션, 아르카익의 재킷·원피스 등 봄 스타일링을 함께 제안한다.  

매일 오전 10시부터 단 6시간 동안 한정수량 타임딜도 진행한다. SSG닷컴은 매일 3개 상품을 새롭게 선보이는데 ‘커먼프로젝트’ 스니커즈, ‘AMI’ 가디건, ‘보테가베네타’ 지갑 등 인기 브랜드 상품을 특가에 판매한다.

아울러 모든 고객에게 최대 15% 할인 혜택을 포함한 6종 쿠폰팩을 제공한다. 신세계백화점과 신세계몰에서 첫 구매하는 고객 선착순 1만명에게는 패션·명품 구매 시 적용 가능한 12% 할인쿠폰을 준다.

자체 라이브커머스 채널 쓱라이브(SSG.LIVE)는 특별 편성을 통해 총 8회 라이브방송을 진행하고 다양한 패션·명품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김일선 SSG닷컴 라이프스타일1담당은 “올해는 봄맞이 패션을 일찍 준비하는 고객이 늘어 3월 쓱세일 테마로 패션명품을 선정해 신상품 위주로 라인업을 꾸렸다”며 “쓱닷컴의 강점인 신뢰도 높은 상품을 앞세워 만족스러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쓱세일은 쓱닷컴이 라이프스타일 분야 경쟁력을 강화하고자 올 1월부터 정례화한 카테고리 단위 대형 행사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