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코리아가 17일부터 오는 24일까지 ‘볼보 레이디스 살롱 2023(Volvo Ladies Salon 2023)’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볼보 레이디스 살롱은 볼보차가 지난해부터 볼보차의 삶을 바라보는 방식과 스웨디시 라이프 스타일의 가치를 공유하고 이러한 삶을 지향하며 노력하는 여성들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한 프로그램이다.
볼보 레이디스 살롱 2023 프로그램 콘셉트는 ‘Journey to myself’로 다양한 주제와 체험을 통해 스스로의 마음을 뒤돌아보고 탐색할 수 있는 영감과 에너지를 줄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4월 첫 번째 프로그램은 락고재 컬처라운지, 애가헌에서 ‘한옥에서 즐기는 바쁜 일상의 작은 쉼표, FIKA’라는 주제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를 시작으로 명상, 예술, 자연, 향기 등 다양한 테마의 프로그램으로 12월까지 총 5회의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볼보차코리아 세일즈 마케팅 총괄 이만식 전무는 “지난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볼보 레이디스 살롱이 올해에는 더욱 다양해진 프로그램으로 준비됐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볼보차가 추구하는 스웨디시 라이프스타일의 가치에 공감하며 서로가 배울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는 볼보차와 살롱 프로그램에 관심 있는 여성이라면 누구나 볼보 라이프스타일 숍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웹사이트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첫 번째 볼보 레이디스 살롱 신청은 오는 이날부터 오는 24일까지 라이프스타일 숍 홈페이지 내 신청 사이트를 통해 진행된다. 참가자는 추첨을 통해 선정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