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문섭 대표 "소비자보호 관점의 업무개선 지속할 것"
NH농협손해보험(농협손보)은 서울 서대문구 본사에서 금융소비자보호법 제정 3년차를 맞아 '금융소비자보호 실천 결의대회'를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결의대회에서 최문섭 농협손보 대표를 비롯한 경영진은 금융소비자보호 실천서약서를 작성하고 농협손보 전 임직원은 적극적으로 소비자보호를 실천할 것을 다짐했다.
농협손보는 지난 2021년 금융소비자보호법 제정 이후 △내부통제규정 등 관련내규 지속정비 △독립 CCO 선임·금융소비자보호 내부통제위원회 설립 △전 임직원 대상 금융소비자 온라인 교육제도 운영 △이용자 의견 청취를 위한 고객패널 제도 운영 등 금융소비자 권익보호 강화를 위한 서비스 구축에 힘쓰고 있다.
최 대표는 "농협손보 임직원들이 모든 업무의 중심은 고객임을 명심하고 업무를 수행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보호 관점의 업무개선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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