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New 나만의 Pick' 서비스 오픈
하나카드, 'New 나만의 Pick' 서비스 오픈
  • 김보람 기자
  • 승인 2023.04.17 0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비 빅데이터 분석 통해 할인 가맹점 엄선, 소비자 직접 선택
(이미지=하나카드)
(이미지=하나카드)

하나카드는 당사의 가맹점 마케팅 플랫폼 'New 나만의 Pick' 서비스 오픈을 기념한 경품 이벤트를 한다고 17일 밝혔다.

지난 5일 새롭게 오픈한 New 나만의 Pick 서비스는 소비자 카드 사용 패턴을 분석해 개인을 위한 맞춤 혜택을 제공한다. 

실제 소비자 지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이용 빈도가 높은 생활밀접형 가맹점을 엄선하고 이 가맹점 중 내가 더 많이 사용하는 가맹점을 소비자가 직접 선택해 최적화된 혜택을 누릴 수 있다는 설명이다.

소비자는 원큐페이 애플리케이션(앱)에서 '나만의 Pick' 탭을 통해 원하는 혜택을 선택하고 'Pick 신청'을 통해 원하는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달의 혜택 가맹점은 이마트와 이마트 에브리데이, 제주특별자치도관광협회, 핏펫, SK매직, LG전자, 농협하나로마트, 오토오아시스, GS리테일, 뚝심한우, 세라젬, W쇼핑 등이다. 혜택 가맹점은 매월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New 나만의 Pick 서비스 런칭을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5월 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참여 소비자를 대상 추첨을 통해 Apple 맥북 에어(M2, 1명), 아이패드 에어(5세대, 1명), LG 코드제로(R5, 2명)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5명에게는 New 에어팟 프로 2세대와 20명에게는 스타벅스 카드 5만원권을 추가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는 원큐페이 앱의 나만의 Pick 리스트에서 원하는 혜택을 가맹점에서 결제하고 이벤트 페이지로 들어가 '응모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장순곤 하나카드 마케팅본부장은 "이번 New 나만의 Pick 서비스는 업계 Top-tier 가맹점을 엄선해 손님 니즈에 맞춘 혜택을 제공하고자 서비스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 마케팅 경쟁력을 강화하여 손님을 위한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qhfka7187@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