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한 달간 ‘혜자로운 상상초월’행사로 다양한 혜택의 쇼핑 기회 제공
GS샵이 프랑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벤시몽’의 새로운 형태 쿨셔츠 3종 외 쿨팬츠, 반팔니트, 레더슈즈 등 총 4가지 아이템을 선보였다.
‘벤시몽’은 유행을 타지않고 품질이 좋아 수십 년도 쓸 수 있는 ‘슬로 라이프’와 ‘패션보다는 스타일’을 추구하는 토탈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벤시몽은 다채로운 색감을 콘셉트로 신발, 의류, 가방, 소품, 악세사리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40년 넘게 고객에게 사랑 받아 온 프랑스 패션 브랜드이다.
GS샵은 21년 ‘폴햄(POLHAM)’, ‘지프(Jeep)’를 시작으로 22년 ‘캘빈클라인 진(CKJ)’, ‘버커루(BUCKAROO)’, ‘테이트(TATE)’에 이어 23년 ‘벤시몽’까지 캐주얼 브랜드를 지속 강화하고 있다.
이외에도 GS샵은 선물 수요가 많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혜자로운 상상초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10억 적립금 ▲참치 세트 사은품 ▲브랜드 릴레이 할인 등 약 350억 원 규모의 ‘혜자로운’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 즐거운 쇼핑 찬스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박선화 GS샵 스포츠캐주얼팀 MD는 “이번에 출시하는 벤시몽 여름 컬렉션 상품은 계절에 맞는 소재, 핏, 컬러가 조화를 이루어낸 차별화된 패션 아이템으로 다양한 연령층 고객들에게 적극 추천한다”며, “지인과의 만남, 핫플레이스로 나들이 등 다양한 시간과 공간에서 만족스러운 파트너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adevent@shinailbo.co.kr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