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 첫 선수금 2조 돌파 이어…3년 만에 2배 성장
프리드라이프는 5월말 기준 자사 상조 상품 유지구좌가 200만건을 넘어섰다고 15일 밝혔다.
지난 2020년 유지구좌 100만건 돌파 후 불과 3년 만에 두 배 성장을 이루며 상조업계 새 기록을 추가했다.
앞서 프리드라이프는 2022년말 총자산 2조2391억원을 기록한 데 이어 선수금도 2023년 4월말 기준 2조원을 넘어서며 국내 상조기업 중 유일하게 선수금과 자산 모두 2조원을 달성한 바 있다.
이러한 성과를 기념해 프리드라이프는 이날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을 선보였다.
전속 모델 최수종이 출연한 이번 광고는 수많은 업계 처음을 가능케 한 프리드라이프의 '소비자 최우선주의' 철학과 항상 앞서 나가는 '혁신의 DNA'를 통해 200만명 소비자의 삶과 함께하겠다는 다짐을 담았다.
이와 함께 브랜드 캠페인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
TV와 건물 전광판, 버스, 정류장, 유튜브 등 프리드라이프 광고를 휴대폰으로 촬영한 사진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삼성 갤럭시워치, 갤럭시버즈2 프로, 신세계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인증샷 이벤트는 오는 7월31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김만기 프리드라이프 대표이사는 "상조업계 첫 선수금 2조원 달성 성과가 고객 신뢰와 회사의 미래에 대한 믿음을 의미하는 만큼 프리드라이프는 10년 후, 20년 후에도 200만명 고객 기대에 부응하는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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