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주류기업 ㈜아영FBC가 운영하는 리테일 샵 와인나라가 8월27일까지 인기상품을 테마로 엮어 ‘브랜드 위크’를 진행한다.
와인나라의 ‘브랜드 위크’는 상반기 고객들로부터 인기를 모았던 상품을 선별해 매주마다 테마별로 묶어 기간한정 특별 할인가와 함께 공개한다.
여름시즌을 겨냥한 스파클링 와인은 물론 유기농 와인과 와인나라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단독상품까지 선보인다. 특히, 매주 공개되는 상품을 묶음 구매하면 추가 할인 혜택까지 더해 최대 70%이상으로 할인 구매가 가능하다.
와인나라는 ‘브랜드 위크’와 더불어 7월 행사기간 중 여름시즌을 겨냥한 와인나라의 대표 화이트 와인 8종을 구성하여 7월 ‘이달의 와인’으로 특가 판매 하고 있다.
최근 출시된 바독와인 패키지와 저칼로리 와인 ‘디아블로 비라이트’도 출시기념 7월 한정으로 할인 판매하고 있어 다양한 할인혜택을 누릴 수 있다.
와인나라 관계자는 “지난 6월 성수, 신용산, 시청 등 서울지역 주요 거점 3곳에 문을 연 와인나라는 여름시즌 정기장터를 진행하며 다양한 구매층의 니즈에 맞춰 왔으며 이번 ‘브랜드 위크’를 시작으로 신규고객 유치를 위한 본격적인 판매활동에 나설 계획이다.” 라며 ” 특히, 그동안 와인나라에서만 만날 수 있었던 단독상품을 브랜드 위크 기간 한정으로 특별 가에 선보일 수 있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좋은 와인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놓치지 마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신아일보] 강동완 선임기자
adevent@shinailbo.co.kr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