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 팬미팅’에 참석한 스테이씨 팬들 대상으로 다양한 인기 음료 무료 제공
컴포즈커피가 지난 26일 그룹 스테이씨(STAYC)의 미니 팬미팅 현장에 방문, ‘찾아가는 커피트럭’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번 이벤트는 최근 선보인 콜라보 음료 ‘스테이씨 틴프레시 에이드’를 협업한 스테이씨의 음악 방송 활동을 응원하고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됐다.
이 날 미니 팬미팅은 ‘MBC 쇼! 음악중심’ 녹화 진행 후 인근 상암 물빛문화공원에서 이루어졌다.
컴포즈커피는 미니 팬미팅에 참석한 스테이씨 팬들을 대상으로 아메리카노, 아이스티, 콜라보 음료인 ‘스테이씨 틴프레시 에이드’까지 다양한 인기 음료와 스테이씨 포토카드를 무료로 제공했다.
컴포즈커피 관계자는 “이번에 함께하게 된 스테이씨와 함께 틴프레시한 매력을 뿜어내는 스윗(스테이씨 팬클럽명)분들에게 응원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라며 “컴포즈커피는 계속해서 고객들이 긍정적인 브랜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찾아가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카페 창업 커피 프랜차이즈 컴포즈커피가 스테이씨와 콜라보해 선보인 ‘스테이씨 틴프레시 에이드’는 탱글한 화이트펄이 주를 이루고 청량하고 상큼한 맛이 어우러지는 오렌지 맛 탄산 에이드다. 시원하고 톡톡 튀는 맛을 자랑하며, 오는 9월 15일까지 판매한다.
[신아일보] 강동완 선임기자
adevent@shinailbo.co.kr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