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산돌구름과 함께 577돌 한글날 맞아 한글 우수성 홍보 나서
GS25, 산돌구름과 함께 577돌 한글날 맞아 한글 우수성 홍보 나서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3.10.10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행사 상품 구매 시, 선착순 산돌의 한글 폰트를 반영한 다이어리, 손수건 제공
지에스이십오가 한글날을 맞이해 한정 상품을 선보였다. [제공=GS25]

 

GS25가 577번째 한글날을 맞아 대한 한글의 우수성을 알리고자 산돌의 ‘Sandoll 용비어천가’ 폰트를 적용한 한정 상품 패키지와 홍보물을 선보이고, 한정판 경품 제공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프랜차이즈 편의점 GS25는 9일인 한글날을 맞이해, ‘지에스이십오와 함께 가을하세요’ 행사를 전개한다.

10월 한달 동안 도시락, 주먹밥, 샌드위치, 카페25에 ‘산돌에서 독자 개발한 산돌의 ‘Sandoll 용비어천가’ 폰트를 적용한 상품을 운영한다.

‘Sandoll 용비어천가’ 폰트는 훈민정음 창제 후 한글로 기록된 최초의 국문학 작품인 용비어천가에 적힌 한글을 복원한 산돌구름의 대표 폰트 중 하나로, 고객분들에게 한글날의 의미를 되새겨 줄 것으로 예상된다.

GS25는 산돌의 한글 폰트를 적용한 한정판 다이어리, 손수건 등을 제작해 고객에게 경품으로 제공한다. 10월 말일까지 도시락, 삼각김밥, 샌드위치, 호빵 등 행사 상품 29종을 구매한 후 GS&POINT를 적립하면 된다. 결제 시 ‘우리동네GS’앱 내 이벤트 화면에 상품 1개당 스탬프 1개가 생성되며, 스탬프를 3개 모으면 응모가 가능하다. 경품이 모두 소진되면 조기 종료된다.

제공되는 다이어리와 손수건은 산돌 고유 폰트를 활용한 한글로만 제작해 특별한 소장의 기쁨을 제공할 것으로 예상된다.

김효진 GS25 프로모션파트 매니저는 “일상에서 편리하게 사용하고 있는 한글의 소중함을 알리고자 생활에 밀접한 편함을 제공하는 편의점 GS25를 홍보의 공간으로 적극 활용하게 됐다”며, “대한민국을 생각하고, 더욱 사랑할 수 있는 애국 마케팅을 다양하게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adevent@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