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키트 제품으로 미국 서부지역 판매중
강릉장칼은 강원도 향토음식 ‘장칼국수’를 식재료 본연의 맛으로 현대인의 입맛에 맞게 재해석한 브랜드다.
10여 가지 재료로 8시간 이상 끓이고 48시간 이상 숙성시킨 특제 육수와 진공수타식 공법으로 만든 전용 면을 활용한 메뉴를 선사하고 있다.
본사 ‘153패밀리 주식회사’는 외식프랜차이즈, 식품제조, 식품기기, 식품수출·유통 등 다양한 식품 관련 사업을 펼치고 있다.
국내의 해썹(HACCP)은 물론 미국 식품의약국(FDA)의 인증도 받은 자체 생산공장에서 위생과 품질이 보장된 식재료를 안정적으로 공급하고 있다.
강릉장칼은 서울, 경기, 인천 위주의 가맹점 확장 성과를 이루어내고 있다.
동시에 k-누들(K-Noodle) 주역으로, 장칼국수 전문 기업 ‘강릉장칼’의 153패밀리(주)는 본격 해외 수출 시스템을 갖추고 국내 인기 한식밀키트 원조 장칼국수를 포함해, 들깨장칼국수, 비빔장칼국수, 들기름 막국수, 비빔막국수 등을 미국 서부지역 한국 식품을 위주로 취급하는 미국의 할인점 H-MART(한아름마트)에서 선보이고 있다.
현재 강릉장칼은 신규 창업주를 모집하고 있다. 가맹비 50% 지원, 무료시식, 매출 활성화에 도움을 주는 홍보 동영상 제작 및 유튜브 광고 비용을 본사가 지원하는 ‘선착순 50호점 한정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adevent@shinailbo.co.kr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