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댓글 이벤트 마련...추첨 통해 아웃백 상품권 증정
종합외식기업 bhc그룹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이 신규 TV CF ‘웰컴 투 스테이크 하우스 파티’를 공개했다.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맞아 새롭게 준비한 아웃백의 신규 TV CF는 ‘특별한 모임을 아웃백과 함께 한다면 마법 같은 하루를 보내게 된다’는 메세지를 담았다.
아웃백은 이번 신규 TV CF 공개를 기념해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웃백 공식 SNS에 공개된 TVC를 시청한 후 댓글에 아웃백 파티에 초대하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면 되며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아웃백 상품권(5만원권)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아웃백 자사 멤버십 회원을 위해 ‘하우스 파티 2만 원 할인 초대장’을 준비했다. 부메랑 멤버십 회원에게는 인피니티 킹마호크, 본앤본 프레스티지, 토마호크, 포터하우스 스테이크 주문 시 2만 원의 할인 혜택이 제공되는 쿠폰이 지급된다. 해당 쿠폰은 단품, 세트는 물론 포장 주문 시에도 적용되며 12월 31일까지 이어지는 혜택 기간 내 1회 사용할 수 있다.
아웃백 관계자는 “아웃백은 커플부터 가족까지 특별한 날을 기념해 방문하는 장소로 항상 인기가 높다”라며 “모임이 많은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아웃백에서 더욱 특별하게 준비한 메뉴와 서비스로 행복하고 마법 같은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신아일보] 강동완 선임기자
adevent@shinailbo.co.kr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