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NO.1 장칼국수 '강릉장칼'이 홈앤쇼핑(홈&쇼핑)을 통해 판매된 밀키트 제품이 좋은반응을 얻고 있다.
강릉장칼 관계자는 "칼국수부분의 경우, 새벽시간 방송에서 높은 판매가 어렵기 마련이다"라며 "홈쇼핑 첫방송에서 완판대비 80.2% 달성한 것은 강릉장칼만의 노하우와 가능성을 엿볼수 있었다"고 자평했다.
이런 고객감사에 힘입어 '강릉장칼'은 오는 2024년 1월 두번째 홈쇼핑 방송을 준비하고 있다.
방송이후에서 판매가 지속되고 있는 강릉장칼은 강원도 향토음식으로 식재료 본연의 맛으로 현대인의 입맛에 맞게 재해석한 외식 메뉴이며, 브랜드다.
10여 가지 재료로 8시간 이상 끓이고 48시간 이상 숙성시킨 특제 육수와 진공수타식 공법으로 만든 전용 면을 활용한 메뉴로 주목받고 있다.
한편, 강릉장칼의 ‘153패밀리 주식회사’는 외식프랜차이즈, 식품제조, 식품기기, 식품수출·유통 등 다양한 식품 관련 사업을 펼치고 있다.
최근 K-누들이라는 새로운 분야를 개척하면서 미국 시장진출과 함께 전국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가맹점 확장과 함께 지사모집까지 다양한 변화를 시도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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