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그룹 아웃백, 삼전종합사회복지관에 런치박스 후원
bhc그룹 아웃백, 삼전종합사회복지관에 런치박스 후원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3.12.19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인 가구, 지역 어르신 등 도움 필요한 지역 주민 위한 ‘아웃백 카카두 그릴러 런치박스’ 후원
아웃백의 사회공헌활동 '러브백 캠페인'이 진행되고 있다. [제공=bhc그룹]

 

종합외식기업 bhc그룹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다이닝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실천하고 있는 사회공헌활동 ‘러브백 캠페인’에 전국 매장의 참여가 계속되고 있다.

아웃백 잠실점은 지난 7일(목) 송파구에 위치한 삼전종합사회복지관을 찾아 고립감을 가진 1인 가구 및 청장년, 어르신을 위해 아웃백의 ‘카카두 그릴러 런치박스’와 부시맨 브레드 60세트를 전달했다.

아웃백 잠실점의 ‘러브백 투 삼전’은 아웃백이 2013년부터 실천하고 있는 사회공헌활동 ‘러브백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되었다. 아웃백 잠실점과 삼전종합사회복지관의 나눔을 위한 협업으로 소외되기 쉬운 1인 가구와 지역 어르신 등 도움이 필요한 지역 주민에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다.

bhc그룹 관계자는 ”전국 아웃백 매장의 적극적인 참여가 있어 러브백 캠페인이 10년째 이어지며 지역사회 가까운 곳에 나눔의 가치를 전할 수 있는 것“이라며 ”아웃백 또한 ‘나보다는 우리’라는 기업 철학을 더욱 공고히 하며 나눔 경영에 모범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웃백은 러브백 캠페인을 통해 분당서울대학교병원과 신촌세브란스병원 등에 발전후원금 및 물품을 지원하고 있으며 전국 아웃백 매장들 역시 해당 지역 복지단체와 협업, 지역사회 밀착형 사회공헌활동을 활발히 이어가고 있다. 

adevent@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