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백장돈가스, 2023 프랜차이즈산업발전 유공 '협회장상’ 수상
이백장돈가스, 2023 프랜차이즈산업발전 유공 '협회장상’ 수상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3.12.22 1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백장돈까스의 SY프랜차이즈 김성윤 대표가 협회장상을 수상하고 있다. [사진=강동완 기자]

 

SY프랜차이즈의 ‘이백장돈가스’(대표 김성윤)가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주관하는 제24회 한국프랜차이즈산업발전 유공 시상식에서 ‘한국프랜차이즈협회장상(우수 프랜차이즈)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지난 20일 진행된 ‘한국프랜차이즈산업발전 유공(구 한국프랜차이즈대상)’은 대통령 표창이 수여되는 업계 유일한 시상으로 산업에 기여한 기업들과 유공자에 대한 감사와 사기진작을 위한 자리이다.

‘이백장돈가스’는 가족점과의 상생협력, 높은 고용증가율과 사회공헌을 통한 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하여 한국프랜차이즈산업 발전에 기여한 성과를 인정받아 ‘우수 프랜차이즈’부문에 선정되었다.

이백장돈가스는 100% 국내산 생등심을 이용하여 매일 아침 직접 만들고 있는 수제돈가스 브랜드로 키오스크를 활용한 인건비 절감과 원팩 시스템을 도입하여 간편한 조리를 진행하고 있으며 년2회 외식 트랜드를 반영한 본사의 신메뉴 개발이 이루어지고 있다.

이백장돈가스 관계자는 “지속적인 고객분들의 관심과 사랑속에 우수 프랜차이즈 부문 수상이라는 성과를 이룰 수 있었으며 가족점의 헌신적인 노고에도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며 “앞으로도 가족점과의 상생경영을 통한 동반성장으로 한국 프랜차이즈산업발전에 더욱 이바지 할 수 있는 돈가스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adevent@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