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박투어’ 김대희·김준호 등과 보쌈 먹방
원할머니 보쌈족발에 유튜브 채널 ‘짠한형’을 운영하는 방송인 신동엽과 게스트로 김대희, 김준호 등 MBN ‘니돈내산 독박투어’(이하 ‘독박투어’) 팀이 함께 출격했다.
지난 21일 ‘짠한형’ 채널에 업로드된 영상에는 신동엽이 오랜만에 만난 개그맨 동생들과 원할머니 보쌈족발에서 모임을 갖는 모습이 담겼다.
게스트로는 ‘독박투어’ 팀인 김대희, 김준호, 유세윤, 장동민, 홍인규가 출연해 원할머니 보쌈족발의 의성마늘떡보쌈과 어리굴젓을 즐기며 유쾌한 입담을 나눴다.
신동엽과 게스트들은 절임배추 위에 의성마늘소스를 찍은 수육과 쌈떡, 무김치, 어리굴젓을 얹어 쌈을 싸 먹으며 “수육 자체가 쫄깃한데 쌈떡까지 싸 먹으니 더 쫄깃해서 좋다”고 만족했다.
특히 원할머니 보쌈족발의 겨울 시즌 메뉴 어리굴젓을 맛보고 “제철이라 진짜 신선하고 양념도 감칠맛이 나서 너무 맛있다”라고 감탄하기도 했다.
한편, 한식 프랜차이즈 원할머니 보쌈족발은 ‘짠한형’ 유튜브 시청자들을 위한 이벤트로 배달의민족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배민1을 통해 원할머니 보쌈족발 3만원 이상 주문 시 5천원을 할인해 주는 프로모션으로,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 프로모션을 통하면 영상 속 메뉴를 비롯한 원할머니 보쌈족발의 전 메뉴들을 보다 가벼운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adevent@shinailbo.co.kr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