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와 함께한 2024년 신규 TVC 전격 공개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가 전속모델인 인기 걸그룹 아이브(IVE)와 함께 하는 2024년 신규 TVC를 공개했다.
1월 1일(월) 새해를 맞아 선보인 이번 신규 영상은 아이브 멤버들이 시크한 블랙과 화이트 컬러의 의상을 입고 다함께 “파파존스~!”를 밝게 외치면서 시작된다.
안유진은 ISTP, 레이는 INFJ, 이서는 ENFP 등 각자 자신의 MBTI가 무엇인지 이야기를 나눈다.
장원영은 본인의 차례가 되자 ‘난 아프피!’라고 대답한다. 이에 가을, 리즈가 고개를 갸우뚱하며 아프피?라며 궁금증을 표현하자 장원영이 아프피는 ‘아메리칸 프리미엄 피자 파파존스(APPP)!’라고 설명한다.
발랄하고 건강한 아이브의 모습이 담긴 파파존스의 새로운 TVC는 1일부터 TV는 물론 전국 파파존스 매장과 파파존스 공식 계정, IPTV, 유튜브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피자 전문 프랜차이즈 파파존스 관계자는 “이번 신규 TVC에서는 대표 인기 걸그룹 ‘아이브의 MBTI는 아프피(APPP)’라는 간결하면서도 명확한 메세지를 전달하고 있다”며 “전속모델 아이브의 기분 좋은 에너지와 함께 아메리칸 프리미엄 피자 파파존스의 브랜드 이미지를 확고히 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신아일보] 강동완 선임기자
adevent@shinailbo.co.kr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