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운의 주인공, 광주치평점 여성 고객에게 샤넬백 전달
치킨 프랜차이즈 자담치킨이 지난해 11월 20일부터 12월 31일까지 진행한 자사 주문앱 출시 기념 1억원 상당의 대규모 경품 이벤트 당첨 결과를 발표했다. 이 이벤트는 자담치킨이 새롭게 선보인 모바일 주문앱의 활성화를 위해 펩시콜라와 함께 마련한 특별한 행사로 진행됐다.
발표된 당첨자 명단에 따르면, 총 3,016명의 고객이 행운을 거머쥐었다. 이들이 받게 되는 경품은 1등 샤넬 명품 핸드백(1명), 2등 LG 그램 Style 노트북(5명), 3등 아이폰15 Pro(10명), 4등 맵슐랭 쿠션담요(2,000명), 그리고 5등 자담 후라이드치킨과 펩시콜라 쿠폰(1,000명) 등이다.
이번 이벤트에서 높은 관심을 모으며 화제가 되었던 1등 경품인 샤넬 핸드백은 자담치킨 광주치평점을 이용한 한 여성 고객에게 돌아갔다.
당첨자는 평소 자담치킨 메뉴 중 맵슐랭마일드를 즐기는 단골 고객으로서, 큰 선물을 받게 되어 얼떨떨하다며 가족들도 함께 기뻐하고 축하해 주었다고 말했다.
자담치킨 주문앱에서는 각종 할인이나 서비스 메뉴 제공이 이루어지고 이용 금액의 3%를 적립할 수 있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자담치킨 관계자는 "이번 경품 이벤트가 고객들과 교류를 강화하고 앱 사용을 촉진하는 중요한 계기가 되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지속적으로 소통하며 혜택을 드리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adevent@shinailbo.co.kr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