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은 이달 22일부터 28일까지 일주일 동안 네이버쇼핑과 연계해 화장품, 생활용품, 음료 등 다양한 제품을 최대 72% 할인가에 판매하는 ‘레드위크(Red Week)’ 행사를 연다고 21일 밝혔다.
네이버 LG생활건강샵, CNP, 코카-콜라 등 네이버쇼핑 내 각종 LG생활건강 브랜드 스토어에서 개최하는 2024년 첫 레드위크 행사에는 대표 브랜드 전체가 함께 참가해 소비자에게 풍성한 할인 혜택과 이벤트 등 ‘차별적 고객가치’ 제공에 초점을 맞춘다.
행사 최대 할인율인 72%가 적용되는 뷰티 브랜드로는 CNP, 더후, 숨37°, 오휘, VDL, 이자녹스 등이 있다. 또 향수(23일), 비욘드(24일), 더페이스샵(26일), CNP(27일), 빌리프(28일) 등 각 브랜드마다 정해진 ‘브랜드 데이’ 때 해당 브랜드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구매액의 최대 10%를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추가 적립해준다.
생활용품의 경우 닥터그루트에서 새해를 맞아 리뉴얼한 ‘탈모증상집중케어’ 라인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피지오겔에서는 DMT 크림·로션, 데일리뮨 엠플 등 인기 상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선물을 제공한다. 네이버 LG생활건강샵에서는 엘라스틴 샴푸, 페리오 히말라야 핑크솔트 치약, 피지 세탁세제, 샤프란 아우라 생화캡슐 섬유유연제 등을 최대 63%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코카-콜라 제로, 몬스터 에너지 등 인기음료 역시 할인된 가격으로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다.
아울러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생방송으로 진행하는 ‘LG생활건강샵 정경미쇼(22일 오전 11시)’, 개그맨 이수지와 함께하는 ‘CNP 라이브 쇼(27일 오전 11시)’에서도 다양한 생활용품과 화장품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