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게임즈는 15일 니즈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핵앤슬래시 액션 RPG ‘언디셈버’에서 ‘1인 강림 레이드’를 비롯한 시즌3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이용자 혜택 이벤트를 시작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게임을 즐기는 이용자의 도전적인 플레이 욕구를 자극하고 캐릭터 성장 및 꾸미기에 대한 재미를 강화하는데 주안점이 맞춰졌다. 먼저 이용자가 단독으로 레이드 보스와 맞설 수 있는 ‘1인 강림 레이드’ 콘텐츠가 추가됐다.
해당 콘텐츠는 8명의 이용자가 동시에 플레이 했던 기존의 ‘강림 레이드’ 콘텐츠를 단독으로 즐길 수 있게 개편한 것이다. 이용자는 ‘오초그닐’과 ‘카로반’, ‘마그로스’ 등 레이드 보스 3종에 맞설 수 있으며 랭킹에 따라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시즌 중반부 이후에도 캐릭터의 모드(하드코어·오리진) 이동을 보다 쉽게 진행하고 달라진 환경에 맞추어 지속적으로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도록 ‘전승 시스템’이 개편됐다. 또한 캐릭터 코스튬 시스템 업데이트를 통해 뷰티 코스튬을 ‘상의 – 하의 – 신발’로 세분화했으며 염색 자유도와 퀄리티를 높여 꾸미기 재미를 강화했다.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기념, 이용자 누구나 플레이를 즐기며 간단히 참여할 수 있는 ‘스쿨데이 딱지 이벤트’도 시작됐다. 해당 이벤트는 플레이를 통해 획득 가능한 ‘딱지 코인’을 모아 참여할 수 있으며 ‘[전용] 부적 전설 회귀 에센스’과 ‘[전용] 룬 각인석’, ‘[전용] 장비 확정 전승석’ 등 풍성한 혜택이 담겨있다.
‘언디셈버’ 콘텐츠 업데이트와 이벤트, 게임 정보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라인게임즈 플로어(FLOOR), 스팀(Steam) 페이지, 디스코드 등 SNS 채널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