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공유 고객 22명 레고랜드 입장권 증정
LG유플러스는 신규 멤버십 '유플투쁠' 론칭에 맞춰 신규 프로그램의 이름을 맞추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오는 4월부터 매월 MZ세대 취향에 맞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신규 혜택 프로그램 '유플투쁠'을 론칭할 계획이다.
론칭에 앞서 신규 멤버십 홍보와 동시에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신규 프로그램의 이름을 맞추는 프로모션을 3월 말까지 진행한다. 정답을 맞춘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2222명에게 메가박스 영화관람권 2매(22명), 배스킨라빈스 교환권 2매(200명), 공차 교환권 2매(800명), 다이소 1000원 쿠폰 2매(1200명)를 증정한다.
SNS에 U+멤버십 등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이벤트를 공유하거나 유플위크 홈페이지에서 오프라인 매장 방문을 예약하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SNS에 공유한 고객을 대상으로 '좋아요'와 '공유' 수 합이 가장 높은 22명을 선정해 레고랜드 파크 입장권 4매를 추가로 제공한다.
장준영 LG유플러스 마케팅전략담당은 "LG유플러스 멤버십 서비스는 차별적 혜택을 강화하며 MZ세대의 디지털 경험 혁신을 주도해 나갈 것"이라며 "앞으로도 LG유플러스가 제공하는 혜택을 쉽게 알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고객 경험을 지속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이벤트는 통신사 관계 없이 U+멤버십 앱을 다운로드 받은 후 참여 가능하다.
ijs6846@shinailbo.co.kr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