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옥션, 삼성·LG·정관장·삼성물산·레고·바디프랜드 손잡았다
G마켓·옥션, 삼성·LG·정관장·삼성물산·레고·바디프랜드 손잡았다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4.04.22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8일까지 '패밀리위크'…가정의달 선물 최대 77% 할인
G마켓·옥션 '패밀리위크' 대표컷. [이미지=지마켓]
G마켓·옥션 '패밀리위크' 대표컷. [이미지=지마켓]

G마켓과 옥션은 오는 28일까지 일주일간 ‘패밀리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G마켓과 옥션은 우선 가정의 달을 대표하는 6대 브랜드를 선정하고 인기제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이번 행사에는 삼성, LG, 정관장, 삼성물산, 레고, 바디프랜드가 함께 한다. G마켓과 옥션은 각 브랜드별 최대 20% 중복쿠폰을 제공한다. 또 ‘스마일카드’로 결제 시 7% 즉시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G마켓과 옥션은 브랜드별 특색 있는 혜택도 마련했다. 삼성은 소상공인 대상으로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 고효율기기 설치 시 최대 40% 구매 지원 혜택도 선보인다. LG는 담으면 담을수록 커지는 다품목 할인 이벤트를 선보인다. 배송일도 지정하면 한 번에 설치해준다.

이외 정관장은 20% 중복쿠폰을 선보이고 ‘홍삼정 마일드센스’(1박스) 등을 특가 판매한다. 바디프랜드는 베스트상품을 최대 47% 할인가에 판매하고 전용 러그 등 사은품 제공 및 무상 AS 5년 혜택을 선보인다. 레고는 최대 3만원 할인되는 10% 쿠폰과 최대 5000원 할인되는 5% 쿠폰을 매일 10장씩 제공한다.

G마켓과 옥션은 다양한 선물용 인기상품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패밀리 특가’ 코너에서는 오늘의 특가를 추천한다. 또 어린이날 추천상품, 어버이날 추천상품을 다양하게 소개한다. 특히 가족 단위로 여행하기 좋은 국내호텔 및 액티비티 상품과 해외여행 상품도 할인가에 추천한다.

G마켓은 라이브방송 채널 ‘G라이브’를 통해 평일 저녁 6시마다 라이브방송도 진행한다.

김현정 G마켓 콘텐츠프로모션팀 팀장은 “어버이날, 어린이날 선물을 최대한 고민없이 특가에 구매할 수 있도록 가정의 달 인기 브랜드 6곳을 중심으로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쿠폰, 카드사할인, 라방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한 만큼 미리 가정의달 선물을 준비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