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삶을 비추는 아름다움' 슬로건
금호건설은 신규 주거 브랜드 '아테라'를 론칭했다고 7일 밝혔다.
아테라는 '예술(ART)'과 '대지(TERRA)', '시대(ERA)'를 조합한 브랜드명이다. 금호건설은 '당신의 삶을 비추는 아름다움, 아테라'를 슬로건으로 삶의 공간인 집을 '대지 위의 예술'로 만든다는 뜻을 담았다.
BI(브랜드 아이덴티티)에는 '집'을 형상화한 모형을 추가했다. 예술과 기술을 접목한 선진 주거문화를 만들고자 하는 의지와 지속해서 발전하는 회사의 건축 기술을 표현했다.
금호건설은 다음 달 분양하는 '고양 장항 아테라'와 '청주 테크노폴리스 아테라'를 시작으로 분양 단지 전체로 새 브랜드 적용 범위를 확대할 계획이다.
조완석 금호건설 사장은 "아름다운 조화, 관계를 채우는 여유, 그리고 내일에 대한 확신이 신규 브랜드를 통해 고객에게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라며 "조화·여유·확신의 가치를 담아 고객들의 삶에 울림을 주는 품격 있는 주거 공간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seojk0523@shinailbo.co.kr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