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신뢰, 재구매 의도 항목 높은 점수
롯데글로벌로지스는 지난 9일 열린 한국소비자포럼 주관 ‘2024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택배서비스 부문 1위에 ‘롯데택배’ 브랜드가 선정됐다고 10일 밝혔다. 롯데택배는 브랜드 고객충성도 평가지표(BCLI) 종합점수 27.36점(만점 30점)을 획득했으며 특히 브랜드 신뢰, 재구매 의도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이날 서울 영등포구 콘래드 서울에서 개최된 시상식에는 안재용 라스트마일본부 LM기획혁신부문장이 참석해 수상했다.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한국소비자포럼과 미국 조사·컨설팅 기관인 브랜드 키가 대한민국 브랜드의 충성도를 조사해 각 부문별 1위를 발표하는 행사로 지난 2016년부터 매년 1회씩 진행되고 있다.
롯데글로벌로지스 관계자는 “롯데택배가 단순 배송을 넘어 고객들의 일상을 늘 함께하는 대표 브랜드가 되도록 다양한 혁신과 서비스를 통해 고객 만족을 극대화하겠다”고 말했다.
wisewoo@shinailbo.co.kr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