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건설, 프리미엄 주거 브랜드 '카이브 유보라' 공개
반도건설, 프리미엄 주거 브랜드 '카이브 유보라' 공개
  • 남정호 기자
  • 승인 2024.05.24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 중심 소셜 특화 등 마련…내달 '고양 장항지구 주상복합' 첫 적용

반도건설은 24일 프리미엄 주거 브랜드 '카이브 유보라'(KAIVE UBORA)를 공개했다. 

카이브 유보라는 지난 2006년 론칭한 '유보라' 이후 18년 만에 선보이는 새 프리미엄 주거 브랜드다.

카이브 유보라에서 카이브는 △다양한(Kind) △존경스러운(Admirable) △가치 있는(Valuable) △탁월한(Excellent) 등 반도건설이 고객에게 전하는 핵심 가치를 조합했다.

또 한국의 주거를 뜻하는 'K-하우징'과 특별한 발자취나 기록물을 뜻하는 'Archive'를 합쳐 '우리 삶의 다양한 이야기와 일상의 가치 있는 순간들로 채워지는 품격 있는 공간'이라는 의미도 담았다.

로고는 카이브의 워드마크만을 사용해 간결하면서도 강인한 기업의 곧은 신념과 신뢰를 나타내고자 했다. 브랜드 컬러는 다크 네이비와 블루 컬러를 사용해 프리미엄 브랜드의 깊이 있는 가치를 표현했다.

반도건설은 카이브 유보라에 △소셜 특화로 입주민의 삶의 질을 높이는 프라임 커뮤니티 '아넥스 클럽' △정제되고 간결한 외관 및 입면 특화 디자인 △힐링과 여유를 주는 조경 등을 적용해 새 프리미엄 주거 공간의 가치를 극대화할 계획이다.

아넥스 클럽은 삶의 질을 높여줄 소셜 특화시설과 건강한 삶을 위한 다목적 체육관, 고품격 라운지, 쿠킹 스튜디오 및 파티룸, 비즈니스룸 등 프리미엄 단지의 자부심을 누릴 수 있는 차별화된 커뮤니티로 꾸린다.

이와 함께 입체적인 입면 패턴과 커튼월룩, 저층부 석재 마감 등 차별화된 외관 특화를 통해 우수한 경관을 연출하고 대단지가 하나의 캔버스처럼 조화를 이루도록 한다. 

입주민들이 산책과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단지 중앙 숲과 외부 녹지에서 상업시설로 바로 연결되는 우드 웨이(Wood Way) 등 자연의 본질을 느낄 수 있는 자연 친화적 조경도 선보인다.

반도건설은 다음 달 분양 예정인 '고양 장항 카이브 유보라'를 시작으로 주상복합 단지와 각 지역의 대표 사업지에 카이브 유보라를 적용할 예정이다.

반도건설 관계자는 "변치 않는 신념 아래 장인정신으로 쌓아온 우수한 기술력과 철학을 집약해 고객 중심의 소셜 특화 시설을 갖춘 주거문화를 제안한다"며 "새로 선보인 카이브 유보라를 조기에 정착시키는 데 역량을 집중해 올해를 프리미엄 주거 브랜드 완성의 원년으로 삼을 것"이라고 말했다.

south@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