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식품 트렌드 반영
매일유업의 발효유 전문 브랜드 매일 바이오는 신제품 ‘매일 바이오 ZERO(0)’를 선보였다고 4일 밝혔다.
매일 바이오 ZERO는 전 세계적으로 ‘제로식품’ 트렌드가 부상한 가운데 ‘제로음료를 더 건강하고 맛있게 마실 수는 없을까?’라는 고민에서 비롯된 제품이다.
이 제품은 현대인들이 식단 섭취 시 고민하는 당, 지방, 칼로리 모두 ‘트리플(Triple) 제로(Zero)’이자 4세대 유산균으로 주목받고 있는 포스트바이오틱스가 함유됐다.
제품 용량은 190㎖며 실온 보관이 가능한 멸균 포장팩으로 실내 또는 야외 어디서나 편하게 휴대하며 마실 수 있다.
구매는 매일유업 네이버 직영스토어, 마켓컬리, 쿠팡, 대형마트 등에서 가능하다.
매일 바이오 관계자는 “매일 바이오 ZERO는 고객들이 건강한 식단을 즐길 수 있도록 개발한 제품”이라며 “당 함량에 민감하거나 건강한 음료를 찾는 사람들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한편 매일유업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이달 23일까지 세 가지 온라인 이벤트로 ‘내 이름을 불러줘, 바이오 ZERO’를 진행한다. 당첨자에겐 ‘인스탁스 미니12(3명)’, ‘매일 바이오 ZERO 1박스(100명)’를 증정한다.
또한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 이벤트를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바리스타룰스 커피 교환권(20명)을 증정한다.
parkse@shinailbo.co.kr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