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성푸드(주) (대표 조성욱)에서 운영하는 프리미엄 숯불닭갈비 브랜드 팔각도가 유튜브 스케치 코미디 채널 <180초>에 등장했다.
KBS 공채 개그맨 출신 임우일과 이승환이 주연으로 활동하고 있는 스케치 코미디 채널 <180초>는 뛰어난 기획력 덕분에 많은 브랜드들의 러브콜을 받고 있다.
팔각도는 ‘세상에서 가장 촉촉한 숯불닭갈비’, ‘탄탄한 본사를 통한 안정적인 창업’이라는 두 개의 슬로건을 바탕으로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체계적인 교육시스템을 통하여 예비 점주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팔각도는 이번 촬영을 통해 ‘가성비’와 ‘가심비’를 모두 사로잡는 세트메뉴와 술안주에 딱 어울리는 ‘닭 오돌오돌 만두’를 보여주며 지속적인 연구를 통해 브랜드의 성장과 가맹점의 성공 창업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브랜드임을 증명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팔각도에 대한 많은 관심과 사랑에 너무 감사드리고 팔각도 리미티드 에디션 향수와 팔각도 모바일 상품권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지속적으로 다양한 마케팅 시도를 통해 브랜드 파워 상승을 달성하며 본사와 가맹점 모두 상생할 수 있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앞장설 것이고 힘든 불경기 상황 속에서 기존 점주, 예비 점주들의 애로사항을 잘 해결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숯불갈비 외식 프랜차이즈 팔각도 창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adevent@shinailbo.co.kr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