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최민식·최우식 앞세워 여름 성수기 공략
야놀자, 최민식·최우식 앞세워 여름 성수기 공략
  • 정지은 기자
  • 승인 2024.06.10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대 60% 할인·중복 쿠폰 혜택 국내여행 지원
야놀자 플랫폼 여름 성수기 캠페인 '놀자, 최선을 다해' 공개. [사진=야놀자]

야놀자 플랫폼 부문은 최대 60% 할인 혜택 등을 담은 2024년 여름 성수기 캠페인을 공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놀자, 최선을 다해’를 콘셉트로 진행된다. 누구나 마음 편히 놀 수 있는 여가 트렌드를 선도하고자 작년에 이어 올해도 ‘놀자’ 슬로건을 활용한 브랜드 정체성을 강조한다. 

야놀자 플랫폼은 캠페인 기간 합리적인 가격으로 양질의 여행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이어간다.

먼저 ‘놀기 좋은 날’이라는 의미를 가진 ‘놀데이’를 주제로 배우 최민식·최우식과 캠페인 광고를 시작했다. ‘최민식, 최우식, 최신식’이라는 라임을 활용해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혜택을 ‘최신식’으로 정의해 설명한다. 

캠페인 일환으로 60일간 최대 60% 할인 혜택을 담은 놀데이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첫 시작은 ‘국내 여행’편으로 오늘 오전 10시부터 이달 20일 오전 9시 59분까지 진행한다. 국내 숙소를 최대 60% 할인가에 선보이고 투숙일 기준 하루 전까지 국내 숙소 미리 예약 시 최대 6만원 할인을 제공한다. 골드 클래스 회원은 5만원 할인 쿠폰도 추가 적용할 수 있다.

이철웅 야놀자 최고마케팅책임자는 “앞으로도 국내 대표 여가 플랫폼으로서 고객이 예기치 못한 상황에도 안심하고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압도적인 고객 혜택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love1133994@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