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그십 '카페 삼다코지' 14~16일 운영
제주개발공사가 생산·유통하는 국내 먹는 샘물 1위 제주삼다수는 브랜드 모델 임영웅의 6월 16일 생일을 맞아 특별한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제주삼다수는 이달 14일부터 16일까지 사흘간 서울 마포구 소재 플래그십 스토어 ‘카페 삼다코지’에서 임영웅 생일카페를 운영한다.
제주삼다수는 임영웅 생일카페를 통해 브랜드와 팬덤 간 친밀도를 높이고 소비자에게 색다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방침이다. 특히 생일카페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전을 통해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임영웅 생일카페는 주어진 미션을 수행해 스탬프를 모두 모으면 선물을 제공하는 스탬프 투어 형식으로 진행된다. 또 음료와 디저트 주문 시 메뉴에 따라 임영웅 포스터, 엽서, 스티커 등이 증정된다. 이외에도 전시존, 포토스팟 등 다양한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제주삼다수 임영웅 생일카페는 사전 예약제로 운영된다. 예약 방법은 제주삼다수 SNS(사회관계망서비스)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백경훈 제주개발공사 사장은 “임영웅 팬들은 물론 제주삼다수 고객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생일카페를 마련했다”며 “임영웅과 제주삼다수를 사랑해 주시는 많은 이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parkse@shinailbo.co.kr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